후기/여의도 맛집

청키면가 홍콩 향수 여의도 맛집 생선찜 핵존맛 완탕도

휴긍정 2022. 4. 28. 08:15
반응형

여의도에서 홍콩 음식을 즐기려면 바로 이곳

완탕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생선찜을 추천받아 즐겨보도록 합니다.


청키면가
이름도 어려운 곳이지요.

[네이버 지도]
청키면가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28 유성빌딩 2층
http://naver.me/GNK6Tl42

네이버 지도

청키면가 여의도점

map.naver.com


정통 홍콩 완탕
아 예전의 그 향기가 막 느껴지고 그러네요 ㅎ

가격은 좀 되지만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기대

광동식 생선찜
너로 정했어
다른 안주도 맛있어 보이네요.

시작은 연태 대자로
연태 향도 좋고
오늘은 코가 즐거운 날이네요 ㅎ

이것이 그 유명한 생선찜
시작해봅니다.
새로온 택배 다루듯 소중하게

채소와 저 짭조름한 간장 양념과
날림밥 동남아 스타일의 롸이스와 함께 즐기면
순간이동을 통해 홍콩에 온 것 같은 느낌을 흠뻑 느끼게 됩니다.

해체 완료 이제 야무지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밥 도둑인 또 다른 친구
생선찜 소스와 함께 비벼 막으면
아삭아삭 튀김가루가
고명 역할을 합니다.

물론 밥 먹으러 온 것은 아니지만
ㅎㅎ
어서 술잔을 기울입시다.

연태 백주가 무서운 것이
들어갈 때는 술술 들어가는데
그 타격이 몇일은 가더라고요.

휴우
과음은 자제해야 하는데
좋은 사람
좋은 안주
네버스탑이네요 ㅠㅜ

연태 3형제 모두 마무리 하고
더러워진 테이블
죄송하지만
자알 먹고 갑니다.

무슨 말을 했는지도 모르게
꺄르륵
행복한 시간.

독특한 음식을 만나고 싶다면
홍콩이 그립다면

청키면가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