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미국 맛집

새단장 나루2 NARU II Clarksville TN 테네시 클락스빌 한국식당

휴긍정 2023. 10. 13. 10:43
반응형

맛집 제대로 찾았네요.


찾아왔습니다
나루
한국식당

https://maps.app.goo.gl/jevukfPjZcsfeYA47?g_st=ic

Naru 2 Korean BBQ and Cuisine · 4.5★(60)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2201 Lowes Dr, Clarksville, TN 37040 미국

maps.google.com


Full name 은
Naru 2 Korean BBQ and Cuisine 이네요.

인테리어가 삐까번쩍 하네요.

한국식당인데도
현지인들이 많이 찾더군요.

서버분들 엄청 친절하시고요.

미국은 기본적으로 친절하기는 하지만요.


샐러드도 꿀맛이었습니다.
한식이 그리웠던터라 그런지

아주 군침을 흘리면서 음식을 즐겼네요.
그래서 그런지 먹고 나서 잠이 쏟아지더군요 ㅎㅎ

매운맛도 고를 수 있는 돼지불고기
제육비슷하지만
채소 크기가 먹음직스러워 아주 좋더군요.

김치찌개 우동도 아주 맛있어 보였습니다.

오랜만에 한식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테네시 클라스빌
나루 한국식당 기억할께요.

나루 2로 기억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