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펫코파크 (Petco Park) San Diego Padre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

휴긍정 2018. 11. 27. 01:53
반응형

샌디에이고 여행

펫코 파크 (Petco Park)

첫번째 (클릭)

세번째 (클릭)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 초록의 싱그러움이 등산 갈 때만큼 설레는 이 마음은 정말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아닌가 합리화 해봅니다.

저 깔끔하게 정리된 구장을 밟아볼 시간도 혹시나 주어지지 않을까 살포시 기대를 해봅니다.

구장 관람을 시작합니다.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표정관리 하느라 혼이 났었네요. 저 캘리포니아의 맑디 맑은 하늘에 아름답게 이어진 야구장의 굴곡.

아저씨 이름은 잊었지만 열심히 설명을 해주십니다.

최근에는 렌프로 선수만 넘겨보았다는 이 홈런 존. 이 곳을 방문한 후 샌디에이고 중계를 해줄 때면 이 곳이 참 눈에 들어오더군요. 내가 저 곳에 있었고, 저 안에 즐기는 사람들은 홈런을 기대하면서도 맛있는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기고 있겠구나. 참 부럽다, 저 열기를 누리고 있다니...

신라면도 떡하니 버티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농심이네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몇 번씩이나 자꾸 쳐다보게 되더군요. 간단한 구장 소개를 받고요.

맥주를 즐길 수 있 곳으로 들어가 볼까요?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다보면 가끔 공수교대나 투수교체 시간에 잠시 비춰주는 미쿡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그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저 쪽 호텔에서 선수들이 머물고 Elevated Bridge 로 연결된 통로로 선수가 출근한다는 말을 들었던 것 같은데, 영어 듣기 평가가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야구장의 모습입니다. 찬란하게 펼쳐진 그라운드와 조명 그리고 흙투성이의 선수들이 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기 직전의 설레임. 가장 즐기는 감정이지요. 이 뷰는 그 고이고이 간직했다는 오래된 건물과 연결지어진 야구장 그리고 그라운드와 맑은 하늘이 함께 보이는 의미있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우리 안내하시는 분 간지가 제법입니다. 약간 다른 점은 산만한 것 같으면서도 집중력이 좋은, 약간은 우리나라와 다른 느낌이죠. 자세의 경건함을 더 중요하고 예의바르게 생각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게 자세와 배치, 격식은 굉장히 자유롭지만 누군가 이야기를 한다는 자체에 굉장한 집중과 존경이 느껴지는 관람 자세에 또 약간은 차이를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조금은 배울 점이라는 생각에 남의 말에 더 귀를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빠지지 않는 애국심으로 빚어진 성조기는 야구공으로 한땀 한땀 빚어냈더군요.

조금 더 높은 곳으로 올라서. 유모차가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터라 조금은 뒤쳐지더라도 즐거운 견학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30개 구장들 중에서 2번째로 크다는 스크린을 보고 계십니다. 라고 설명하셨던 것 같습니다.

날씨 너무 좋지요. 살짝 구름이 곁들여진 하늘이 엣지를 더 해주는 것 같습니다.

뭔가 들숨이 자연스럽게 쉬어지면서 그 때의 그 느낌을 다시 느끼고 싶어지네요. 자연스럽게.

너무나 신기해서 위에서 한번 사진을 담아봅니다. 정말 농심이 맞는데 논ㄱ쉼 이라고 적혀있는 것 같네요. 실제로는 크기가 어마어마 할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팬층을 확보하기 위한 소품들과 전시물들이 다양하게 놓여 있고요. 잠시 쉬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사진도 괜찮게 나온 것 같네요. 여기서 맥주 한잔 너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잠시만 뒤로 하고요.

이제 외야에서 시작된 관람을 홈플레이트 쪽으로 이동해서 해봅니다. 이동하는 동안 바깥 다운타운 풍경을 관람할 수 있는 것도 큰 재미였네요.

저 다리를 넘으면 아름다운 섬 코로나도(Coronado) 도 나오고요. 기차 길도 꽤 많이 펼쳐져 있네요.

역시 비싼 자리는 뷰가 다르네요.

 

방금있었던 Steel Company 건물이 노란색 파울 폴과 함께 보이고요. 넓은 스크린도 더 멋져보이네요.

아 이 기나긴 겨울이 지나야 또 야구장에 갈 수 있군요.

 

첫번째 (클릭)

세번째 (클릭)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