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켄터키)

Covington 시내 Downtown 나들이 Cincinnati KY 신시내티 코빙턴 켄터키

휴긍정 2023. 9. 20. 15:31
반응형

오하이오와
켄터키가 만나는
신시내티

호텔에서 나와

[미국 호텔] 신시내티 매리어트 Cincinnati Marriot at River Center - https://huedor2.tistory.com/m/1285

[미국 호텔] 신시내티 매리어트 Cincinnati Marriot at River Center

Covington 공항 (Cincinnati, Northern Kentucky Airport) 에서 가까운 호텔입니다. 그리고 신시내티 레즈의 홈구장인 Great American Ball Park 와도 가까워 빨간색 옷을 많이 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 Covington 에 도착

huedor2.tistory.com


코빙턴 시내를 둘러봅니다.

나름 Main Street 의 분위기를 한번 볼까요?

Great American Ball Park

나중에 꼭 가보고 싶네요.

코빙턴 시내는

여기라고 할 수 있지요.

https://maps.app.goo.gl/8C3aUmqJFKGEptxZ7?g_st=ic

39°05'03.7"N 84°31'02.9"W

maps.google.com


Nashville 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잘 보존된 느낌이 아주 좋더군요.

포근하면서
북적이는 느낌이 동시에 다가옵니다.

차들도 느리게 가는 느낌

미국의 여러도시들
이렇게 느껴보고 싶네요.

시간이 많이 필요하겠지요.

메인 스트리트도
이렇게 한적하고
잘 가꿔진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Northern Kentucky 는 참 인상이 좋았네요.

한국 차들도 보이네요.

저녁에도 아늑한 느낌의
Cincinnati
Covington
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호텔 생활은
이제 더이상 설레지는 않고
좋기도 하면서
금방 지치기도 하고


그래도 더 나은 한주
더 나은 한달
더 나은 한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지난 시간들을 차분히 점검합니다.

신시내티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