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쿠웨이트 맛집] Choco Cafe 브런치 in Symphony Style Hotel

후기/쿠웨이트 맛집
반응형

ChocoCafe

(in Symphony Style Hotel)

 

브런치를 즐겨봅시다.

주소 : Symphony Style Mall, Arabian Gulf Road، Salmiya 22012

전화 : 2577 0000

Instagram : @radissoncollectionkuwait

@symphony_style

괜찮은데 딱 맞는 Instagram 이 없어 아쉽네요.

아침 운동을 마치고,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브런치를 먹으로 향했습니다.

뭐 크게 고민할 것 없이 선택은 항상 옳았으니까요.

특이한 색감은 점점 세뇌되어 아름답고 신기한 동화 속 나라로 온 듯한 느낌마저 주더군요.

일단 맛이 있어서 더더욱 좋은 이미지로 남은 것 같네요.

빵이 나오는 Continental 과 American 을 섞어서 시켜봅니다.

아주 받침부터 식기류까지 디자인이 참 오묘하지요?

이리도 풍성할 수가 있던가요.

 

문득 아침에 국이 없으면 밥을 안먹는다는 친구가 생각이 납니다.

다들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잘 검색은 안되지만 한번 와보시면 참으로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고

가실 수 있겠습니다.

 

나중에 브런치 말고 디저트를 먹으러 와보고 싶지만 아쉽네요.

금요일 아침이면 서둘러서 아침의 여유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라마단이 오기전에 더 열심히 곳곳을 두드려보아야겠네요.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