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쿠웨이트 맛집] MAGNET 브런치와 공부(Quiet Zone)

후기/쿠웨이트 맛집
반응형

MAGNET

브런치 맛집 in Salmiya

거기에 책을 조용히 볼 수 있는 Quiet zone 까지!

너무 감동적인 집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몰랐으면 하는 장소이네요.

가끔 사람이 많아서 Quiet zone 에 자리가 없을 정도이더군요.

지금은 라마단이라... 밤에만 갈 수 있지만 차가 엄청 막혀요.

homepage : www.magnetkw.com

tel : 2225-4085

Instagram : @magnet.kw

Salmiya 약간 구석진 곳에 있지만 한번 가보시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 깔끔하죠.

직원 친절하죠. (주문은 셀프입니다^^;;)

음식 맛있죠.

달콤한 시리얼같은 저 요거트는 아직도 맛이 입에서 도는 것 같네요. 언제 또 먹으러 갈 수 있을런지.

프렌치 토스트는 언제나 정답인 것 같네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스윽 2층에 올라가면, (물론 1층에도 혼밥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책도 보고 랩탑으로 무언가 하기도 하고요.)

Quiet Zone 이 있어서 조용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조용하며 다들 매너를 잘 지키는 아주 행복한 장소이지요.

바로 이 곳이네요. 주문을 해서 올라가도 되고요. (쿠폰 10장 모으면 한 번 공짜 ㅎ)

올라가서 직원을 불러서 주문을 해도 됩니다. 차만 마시면 Quiet zone 에서 먹는 것은 약간 돈을 더 받습니다.

(원래 1.xx KD 가 3KD 로 변신)

역시 쿠웨이트 답게 당당히 거기서 맛있는 스파게티를 츄릅츄릅 시켜 먹는 친구들도 있고요.

모래바람이 분다면 더 없이 좋은 장소가 되지요.

요건 안구 정화용.

놀란게 성인 같아 보이는 친구들이 PPT 로 2차 방정식 근의 공식을 열심히 쳐다보고 있는 것을 봤네요.

한국이 선진국인건가요?

 

와이파이는 요 비번으로 빵빵하게. (대문자 주의.)

(최근에 변경되었네요. magnet123)

곤지암을 보고 와서인지 저 옆에도 귀신처럼 보이는건 저만의 생각인가요?

이렇게 일주일에 한 번씩 몸과 마음을 씻어내리고 가면 한 주가 또 훌쩍 지나가고 정리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자주 찾아야 할 장소이네요.

(옛날 메뉴판이네요. 최근에 바뀌었지용.)

이미 유명한 장소라 많은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라마단 끝나고 또 많이 가야겠네요.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