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장안동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꿀맛집을 또 찾았습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

해장국 집 하면 왠지 이미지가 있었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또 맛도 있으면서
돔베고기도 함께 즐길 수 있는지 몰랐네요.

위치 한번 보실까요?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43 광성빌딩 1층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http://naver.me/GlVscF6o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4 · ★4.43 · 매일 07:00 - 23:00,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m.place.naver.com


전 장안점을 가보았는데
오목교에도 있었군요-!
너무 맛이 좋아 오목교 점도 한번 가서 비교해 보아야 겠네요-!

그리운 제주도
블로그 이웃님의 소개로
새콤달콤
영화를 봤는데
(넷플릭스)
제주도가 왜 가고 싶어진 걸까요? ㅎㅎ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장한평역 주변

럭셔리한 가전제품도
깔끔한 인테리어도
맛을 더 크게 해주는 것 같네요.

물티슈로 깨끗이

물회는 안한다고 하네요 ㅠㅜ
참고.

그래도 시그니처 해장국으로 달려봅니다.

선지는 취향에 따라 넣었다 뺐다.
돔베모듬으로 입가심을-!

운전을 해야해서
한잔 못한데 아쉽지만
이 해장국과
돔베고기는
술 안주로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곰피에
문어숙회에
뽀시래기에
맛있는 돔베고기를
갈치속젓과
야무지게-!

이건 새우젓 ㅎ

곰피는 초고추장에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너무 많이 시킨 것 같았지만
그래도 맛이 좋아 천천히 끝까지 다 먹었네요-!

콩나물
푸짐한 고기
당면
너무 짙지 않은 국물
다대기는 취향에 따라 조금 덜어내셔도 좋습니다-!

새로운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
다음엔 목동점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