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교대 이층집 본점 통삼겹 꿀맛집 발렛 어려워요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본점에 갔습니다.

다른 분점이 있는건 많이 보고 가봤는데


이태원 사태 때문인지
크리스마스 장식이 빨리 온 느낌이네요.

오늘은 교대에서 만났네요.

깔끔하고
넓어서 많이 시끄럽지 않고
당연히 기다릴 줄 알았는데

사람이 적어서 더 좋았네요.


교대이층집 입니다.
무려 본점입니다.

[카카오맵] 교대이층집 교대본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청화빌딩 2층 (서초동) http://kko.to/CWf5remJOY

교대이층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map.kakao.com


교대는 참 추억이 많은데
정말 오랜만에 갔네요.

시작은 소맥이죠?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내어깨를 봐

너무 맛있네요 ㅎ
구워주시니 더 맛있고
냄새도 덜나서 더 맛있고요.

고기를 먹을 때마다 마구마구 먹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좀 덜 채우면 나중이 즐겁더라고요.

좀 덜 채우려면 조금은 여유가 필요한 것도 알게 되었구요.

또 꾸준해야 덜 채워도 아쉽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네요.


맨날 알기만 하고 써먹지를 못해 아쉽지만

ㅎㅎ 그래도 새로운 사람 만나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재밌는 인생입니다.

교대이층집
본점

꿀맛으로 자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