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굿~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산책과 여유

여행/국내 여행
반응형

오설록 티뮤지엄에 도착했습니다.

멋진 돌고래도 봤겠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티뮤지엄을 살펴봅니다.

https://huedor2.tistory.com/m/1129

기러기 토마토 우영우 제주도 무릉리 돌고래 실사

우영우로 더 유명해졌던 고래와 돌고래들 요즘은 또 천원짜리 변호사가 유행이더군요. 제주도 서귀포시 무릉리에 가면 돌고래를 만날 수 있다고 하여 방문을 했는데... 도착하자마자 인내심의

huedor2.tistory.com


도착했습니다.

증축공사 중이라
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길을 건너갑니다.

언제봐도 즐거운 시원한 초록색

티뮤지엄으로 들어가 볼까요?

설록차의 역사와
그 집요함이 만들어낸 오늘

[카카오맵] 오설록티뮤지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안덕면 서광리) http://kko.to/i60wBzyvxU

오설록티뮤지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map.kakao.com


이곳으로 찾아가면 됩니다.

제주도를 최근에 자주 갔더니
안덕면이라는 이름이 눈에 익네요.

또 금방 까먹겠지만 ㅎ

아주 맛난 아이스크림을 야무지게 먹고

밖으로 나가볼까요?

먼저 옥상으로 올라가면
제주를 넓게 바라볼 수 있네요.

증축 중이라서 그런지
기존 건물은 더 낡아보이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네요.

멋진 모습이네요.

밑으로 내려가볼께요.

뒷뜰에도 이쁜 수풀과
따뜻한 햇살

오설록
젊을 때에는 이런데 왜오나 했는데
여유가 이렇게 필요한 나이가 되었던가요?

아무 생각없이 걷다보면
몸도 마음도 비워지더라고요.

체험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힌남노 직후라 사람이 적었던 것도 참 좋았네요.

차밭도 한번 스윽 돌아보고
(한국시리즈는
쓱에서 가져가겠죠?
그럼 이마트 할인하려나요? ㅎㅎ)

숨이 차도록 달려보고 싶은 잔디밭이네요.

여기저기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볼거리가 많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길건너에도 차밭인 것 같네요.

잘 놀다 갑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에서 만나요.

증축 다 하고 나면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