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태권도 승품심사 2품 가양레포츠센터 주차 국기원

이거 아닌가?/오늘한일
반응형

집 가까운 곳에서 승품심사를 하게 되었네요.

2품 심사이고
보통 각 태권도장에서 진행하던 심사를
코로나가 끝나면서 다시 모여서 하기로 했다는군요.


벚꽃과 함께
승품심사를 보러 갑니다.

여기 핫플레이스더군요.

[카카오맵] 가양레포츠센터
서울 강서구 양천로61길 101 (가양동) http://kko.to/zbt0xe4WLM

 

가양레포츠센터

서울 강서구 양천로61길 101

map.kakao.com

 

 

반응형

아침부터
인파가 잔뜩 몰렸는데
주차장은 아주 좁아서 쉽지 않습니다.

가양레포츠센터에서는

영등포구
구로구
강서구
관악구
금천구
양천구

서울태권도협회에서 관장하는
심사가 서울 서남지역은
가양레포츠센터에서

동남부는 국기원에서 직접

강북은 월계 쪽에서 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구별로 진행을 하다보니

우선 모여서 여기저기 야외에서 연습을 하고

어떤 품새를 테스트 하는지
당일에 알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각 구별로 심사를 진행하다보면

차들이 조금씩 빠지기는 하더군요.

해서 주차장 포기하지 마시고
시도하시면 언젠가는 자리가 나더군요 ㅎ

아니면 우림비즈니스센터로 가든지 해야 합니다.

길가에 주차했다가
주차단속에 걸리는 분들을 많이 봤네요.

오호 시작되었군요.

시작이 아니라
정말 많은 지원자들이 있더군요.

태권도가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딱딱 맞춰 해내는 아이들을 보면
가슴이 울컥해지더군요.

또 아직은 마스크가 익숙한 아이들을 보면
한편으로는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래도 멋진 발차기로 기합도 크게 !!!

하나도 안 떨려보이던데
엄청 긴장되었다는 후기가 있더군요.

 

 

 

 

 

아빠는 34년 전에 품띠 따면서
너무 추워서 많이 떨었다는 말이 있더군요.

내복도 못 입게 하고
1월에 얇은 도복 하나 입고 어떻게 했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라떼는 여기까지.

아이가 두발 자전거를 처음 탈 때가 처음이었고,
두번째로 가슴 떨리고 뿌듯하면서 조마조마 했던 하루였지만 한동안 잔상이 많이 남을 기억이네요.

모두들 승품단 심사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