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Korea BBQ in Nashville Brentwood 내쉬빌 맛집 한국식당 테네시 Tennessee

후기/미국 맛집
반응형

한국 식당은 중요합니다 미국에서 ㅎ


오늘은 비싸기는 해도 기분 좋아지는 한국 식당으로 한번 가볼까요?

멋진 내쉬빌 (Nashville)

그리고 맛있는 한국 식당

Nashiville 남쪽
Brentwood 의 맛집이네요.

내쉬빌 중심지에서 한 15분?

https://maps.app.goo.gl/TGSMTnB1p3ZS178k8?g_st=ic

Korea BBQ & Sushi · 4.3 ★ (457)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6688 Nolensville Pk Ste102, Brentwood, TN 37027 미국

maps.google.com


미국에 있는 한국 식당들의 특징은
안되는 메뉴가 없다는거죠
ㅎㅎ

스시와 바베큐의 조합은 물론
중식과 전통한식도 다 메뉴로 만날 수 있습니다.
보통의 한국식당에서

주차는 미국이니 당연히 빵빵하고요.


구워볼까요?

이제 미국에서의 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10-20년 전과는 다르게 플랫폼들이 많이 발달해서 생각보다 적지만
그래도 먹는건 고향생각을 불러 일으키기 마련이지요.

식당도 원자재들이 구하기 쉬워져서
마늘 고추 쌈 고기
조합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ㅎ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보면
내가 한국에 있는지 미국에 있는지
ㅎㅎ 더 맛있는 집일수록 그렇죠

한국식당도 많이 발전했다고 하던데
발전된만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아
보기가 참 좋더군요-!

다른 주 한국식당도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