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고급 소주 키 KHEE 화요보다 고급진 22도, 38도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키 소주 행사가 있어 사봤네요.


여의도 현대백화점에서
키소주 남영탉 행사

영롱하네요.

병으로 구매하면
포춘쿠키를 열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남영동에 있다는 남영탉도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저는 사은품으로
먹을 수 있는 스프레이도 받았네요.

22도
38도
한병씩 구매해봅니다.

시음했을 때 38도가 맛이 좋았었네요.

22도는 그럭저럭.
그냥 소주가 더 괜찮다는 느낌.

이것이 먹을 수 있는 스프레이
스프레이를 잔 주변에 뿌려서
다양한 향으로 즐겨봅니다.

짜잔-!

푸짐한 상차림으로 행복한 성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스피아민트는 구강청정 느낌이라
많이 안 땡기더군요.

키 KHEE 소주

자주 만나면 좋겠더군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