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점심 한끼 오케이 China King Buffet Clarksville Tennessee 테네시 클락스빌 맛집

후기/미국 맛집
반응형

점심을 뭘 먹을까 걱정이라면
여기 어떨까요?

자리도 많고
음식도 많고

장소는 Lowe's 가 있는 근처에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ihBYTB8c98qZU8Zy5?g_st=ic

China King Buffet · 4.2★(3213) · 중국 음식점

2088 Lowes Dr, Clarksville, TN 37040 미국

www.google.com


저녁에도 10시까지 문제 없네요.

오픈은 11시

다양한 음식들이 반겨줍니다.

튀김, 볶음만 있는 것은 아니고
다양한 신선한 음식도 많네요.

그래서 폭식하기 십상입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ㅠㅜ
그래도 맛이 생각보다 괜찮고
방금 만든 것 같은 느낌이라 좋았네요.

점심 하끼 잘 먹고 왔습니다.

미국 맛집도 더 많이 찾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