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태국 골프] 로얄방파인 수려하고 깔끔한 Royal Bang pa in Bangkok

여행
반응형

이번엔 아유타야에 더 가까운 골프장
로얄 방파인 입니다.

또 가고 싶은 태국

유난히 날씨가 더 좋았던 로얄 방파인 입니다.

클럽하우스도 좋고
샤워하기도 좋고
거의 한국과 비슷한 멋진 골프장

https://maps.app.goo.gl/r9a91hCiiKF5HE6o7?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로얄 방파인 골프클럽 · Bang Pa-in District, Phra Nakhon Si Ayutthaya

www.google.com


클럽하우스도 너무 이쁘더군요.

골프실력은 더 연습이 필요하지만
멘탈 훈련도 많이 필요한 것 같더군요.

섕크 지옥...

그래도 너무 좋은 골프장에서
너무 행복한 사람들과
너무 감사했네요.

피곤한건 감수할 수 있답니다 ㅎㅎ

너무 멋지죠?

지인이 있어 더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네요.

태국 골프여행은 좀 피곤하지만
진리네요.

리프레쉬와 함께
좋은 꿈을 꾸는 느낌 ㅎㅎ

로얄 방파인 캅쿤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