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JABRA STEP WIRELESS A/S

후기
반응형

(사진 퍼옴 : 컴퓨존?)

작년 여름 검색 끝에 다들 사는 LG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뭔가 색다른 것이 낫겠다고 판단하여 장만한 이어폰.

 

뒷목에 약간 땀이 나면 선이 조금 걸리적 거리고,

오래 끼고 있으면 귀 뒤가 좀 아려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내 귀가 이상하게 생겼나?)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워낙 인이어를 좋아하니...

 

무슨 이유에서인지 홈버튼이 작동을 안하더군요. 정말 세게 누르고 손톱으로 아주 그냥.... 눌러야 한번씩 켜지고...

 

해외에 있을 때 그런터라 한국 들어가면 A/S 를 받아봐야지 하고 알아봤어요.

 

그런데 뭔가 삼성/LG 처럼 상큼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찾고 찾던 끝에 방배동에 A/S 센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무작정 방문하려던 중----

 

바빠서 전화나 해보자 했는데, 전화 통화도 점심시간이다, 5시까지다 해서 쉽지 않았어요.

 

다시 한번 차근차근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시판을 보니 A/S 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나와 있더라고요.

 

http://www.jabra.co.kr/ServiceMenu/contact/ContactJabraSupport/ContactJabraSupportConsumer

http://www.jabra.co.kr/support/warranty-and-service

 

(아쉽게도 위의 링크를 연다고 사진 내용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A/S 센터를 옮기면서 이제 방문 접수는 안받겠다는... 어휴 다행이죠. ㅎ

 

그래서 무작정 인증서와 모든 세트를 다시 동봉하여 택배를 보내고, 또 수차례 전화를 시도했습니다만, 쉽지 않네요.

 

좀 답답하려던 참에 미리 전화가 오더라고요.

 

택배를 보내실 때, 고장 상황과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세요~!

 

연락이 와서 수리가 어려우니 교환을 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구매영수증을 요구 합니다.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아 보내주었죠.

 

친절하고 다 좋지만 역시 수입제품이라 그런지 A/S 받기도 쉽지는 않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하죠. (JABRA 난 덴마크 제품이라는군요.)

 

그래도 성공.

 

한가지 아쉬운 것은 보증기간이 교환일부터가 아니라 구매일부터라는 점...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아껴서 잘 써야죠.

 

휘리릭~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강릉커피거리 (안목해변)  (0) 2016.07.10
라섹수술 후기  (0) 2016.07.07
[공유] 블루나인 어린이집 추천  (0) 2016.07.07
=라이온즈 파크 (5/26) 방문기=  (0) 2016.07.03
SOCAR 어때? 난 GREENCAR  (0)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