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쿠웨이트 맛집] Dhai Complex Bateel, 본촌, Tatami

후기/쿠웨이트 맛집
반응형

Dhai Complex, Salwa

붐비지도 않고, 작지만 속이 가득찬

마치 한참 어릴때 명절 때나 받아보던 과자 종합선물세트처럼

어느 하나 놓치기 힘든 곳이죠.

 

http://www.dhaikw.com/

홈페이지에는 별게 없지만,

 

기분이 울적하거나 조금 지칠 때에는 스윽 하고 가서 스윽 하고 빠져나오면

한껏 리프레쉬가 되지요.

그냥 발걸음을 옮겨 봅시다.

요렇게나 맛나게 즐길 것들이 많이 있지요.

Tatami 도 여기 있네요. (클릭)

날이 선선해지면 밖에서도 식사나 디저트를 즐겨볼 수 있고요.

한국 사람이 많이 찾는 본촌 치킨

떡볶이가 아주 일품이라던데요.

김말이 츄릅

 

Bateel 에 가서

(@bateelgourmet)

디저트를 즐겨봅니다.

밖이 다 보이고, 밖에서도 보이려나요?

이 PISTACHIO 아이스크림은 정말...

또 쳐다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단듯 안단듯.

정말 밍밍과 달달과 깔끔한 끝맛이 정말

딱 맞게 떨어져서 계속해서 숟가락이 움직여 민망하게

바닷가 모래성에서 모래성 놀이를 하듯 자꾸만 긁어 먹게 되는

식탐이 발동하는 아주 좋은 디저트네요.

 

생각만 해도 또 머리 뒷쪽에서 열기가 올라오는 것이 힘이 나는 것 같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파이까지

주문하는대로 다 있고 나오면 Bateel 이 아니겠죠.

그래도 모든 것이 만족스럽고, 화려한 조명 속에서 즐기는 달콤함.

그립네요,

 

여름아 어서 가랏!

이런 색감은 좋은 기억이 되고.

또 기억은 여러 연상 작용으로 이어지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곳이겠거니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2018년.

언제 이런 설레임으로 시작했었나 싶네요.

항상 마무리가 중요한 법이고, 산을 오르기 시작할 때 시간이 제일 안 가고,

정상을 찍고 내려오다보면 언제 이만큼 왔지 할 정도로 잊혀지듯이 시간이 가기 마련이지요.

너무 미끄러지듯 하지 않게 그래도 떨어져 있어 힘들지만,

하나 하나 기억을 담고, 되새기며 이 뜨거움을 조금씩 내려놓을 시간이네요.

아이 이뻐라. 이런 색감이 그립네요.

지금 즐거운 것이 없더라도

지난 것이라도, 찾아올 것이라도 그려보고 호흡으로 느끼면서

하나하나 담아갑시다.

 

8월이고, 가을이 오고, 또 새로운 것이 찾아오겠지.

한번은 더 옷 매무새를 다시 고쳐볼만한 시간일거다.

 

근데 이 떨어진 의욕은 살아나지를 않구만.

내일부턴 조금 더 짜임새있게!

증말 푸념이 많아지는 걸 보니 많이 약해졌구려.

아직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