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저렴 꿀맛]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후기/득템
반응형

정관장 홍삼정 정리

에브리타임 롱기스트를 득템했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열심히 팔리고 있는 것을 보면, 너무 많이 찍었는데 잘 안팔리기는 하나보다.

똑같은 홍삼정이지만, 롱기스트가 붙었다고 더 안팔리는 것은 아니지 걱정 아닌 걱정을 해본다.

 

홍삼정을 정리해봤다. 직원 특가가 아니면 싸게 사기 힘들고, 꾸준히 사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게 싸게도 잘 안해준다고 한다. 약간의 자존심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홍삼정(병에 들은)은 농축액이 담긴 병이고, 1회 3g 씩 권장량이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고 매장에서 많으면 5%, 회원가입하면 포인트도 적립해주고, 카드사마다 할인도 있는 것 같다. 선물용은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큰 명절 2번, 총 3번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구매하라는 후문이다. 그 때가 특가가 가장 많이 나온다고.

 

밑져야 본전으로 구매했으나 대 만족인 것 같다. 아직 다른 아줌마들의 마음을 흔들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골프 전용이라 다들 의심이 있는 것 같지만 나는 맛만 좋다.

 

이것이 홍삼정. 외국인 친구 덕분에 공부를 하게 되었다.

240g 에 20만원 정도로 80번을 잘 긁어서 먹으면 2,500원 정도가 된다.

하지만 에브리타임은 1일 3g 에 해당되는 곳에 정제수를 넣어 포당 3000원 이상 정도에 떨어진다. 먹기도 편하고 맛도 더 넣고 내용물은 똑같고,

롱기스트는 뽑기의 재미까지.

요렇게.

 

예전에 워낙 모임에서 행사를 하고 골프 칠 때도 뭐 준비해가서 즐겁게 하는 것을 좋아하던터라 핫식스도 사가고 박카스도 사가고 했건만 이것은 정말 뽑기통과 같이 생긴 것에 재미도 있고, 몸에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

완전 강추에 이 가격이면 왕창 사두고 싶지만,

쌓이 스트레스를 지름신이 마사지해주는 요즘 굉장한 자제가 더더욱 필요한 때이니만큼 아껴서 먹도록 한다.

 

면세점에만 파는 홍삼정 로얄-홍삼정 로얄에 정제수를 넣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로얄

(농축액 100% 는 같지만, 쓴 맛을 줄이기 위해서 홍삼근만 100%)

마트에만 파는 홍삼정 진(進) - 홍삼정 진(進) 에브리타임 라인도 있지만

오리지널 이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

정관장이 아닌 에브리데이도 있고

에브리타임 밸런스(농축액 21%, 진(進)과 같음.) 도 있으니

가격만 보지 말고 상품을 공부해서 효율적인 구매로 건강도 챙기고~!

 

종류가 너무 많고 계속 나와서 싼 제품을 싸게 샀다고 자랑하지 않도록

싼 제품인 줄 모르고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싸게 샀다고 우기는 사람에게 흔들리지 않도록 기억해두기.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