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종각역 맛집 VIP 참치 신라스테이 지하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추천으로 맛집을 발견!!

참치가 많이 그리웠었는데,
즐거운 시간이었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는 언제나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지요.

맛있는 세트를 주문해서
열심히 흡입을 하면
리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릴 때 쯤 좀 느끼하다 싶을 때 쯤 일어나면 되지요.
배도 아주 부르고
수다도 아주 배부르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스템도 깔끔하고,
김은 많이 많이 주문하는걸로!
또 보니 침이 고이네요.

소고기만큼 맛있는 참치-!
자주는 아니더라도 즐거운 시간을 갖고 싶다면
방에 들어가서
코로나도 예방하면서
옆방에 안들리게 수다도
웃음도-!

술은 진테라로 즐겼지만

와인도 한잔 생각났던 하루로 기억하네요.

또 즐거운 시간 맛있는 저녁 자리 그립네요
6월부터는 많은 자리가 예상되네요.

몸조심. 무리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