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저도 드디어 맥날 BTS SET (맥도날드 좋아요)

후기/득템
반응형

일주일 1회이상은 방문하던
주말 오전은 항상 맥모닝으로 시작하곤 했었는데
요즘은 뜸했네요

다들 한번씩은 먹어봤다는
BTS SET
저도 고고씽했습니다.

맥윙이 벌써 사라져있네요.
BTS SET
맥윙
해피밀-감자튀김-불고기버거-우유-장난감
필레버거
요렇게 주문했네요.

감자튀김 사이의 소스
냠냠
주문한 것 픽업하면서 항상
케첩은 1-2개 더 추가요-

너겟은 정말 손이 안갔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먹어보게 되네요.
예전 알바 시절에 밤에 남은 너겟 많이 먹었던 기억도 나고요.

따끈할 때 먹는 치즈스틱도 맛이 참 좋았습니다.

버거가 포함되지 않아서
아쉽다는 의견도 많지만
간만에 너겟과 치즈스틱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

버터 노래를 한번 더 듣게 되는
사이드 이펙트도 생기네요.
Side step left right--
Let it roll-!

ㅎㅎ

BTS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