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신기! 포천 한탄강 세계 지질공원 센터

여행/국내 여행
반응형

지난 출렁다리 포스팅에 놓친 사진들이 있어 추가해봅니다.

https://huedor2.tistory.com/m/923

 

포천 명소 포천한탄강 하늘다리 출렁다리 ㅠㅜ

힐링 명소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포천 한탄강 출렁다리 최근 아마도 세종 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된 후라고 생각이 되는데, 경기 북부에 많은 명소, 즐길거리 들이 어우러져 있는 포천. 그중

huedor2.tistory.com



이곳부터 시작했었네요.

마을 입구와 같이
크게 볼 것은 없지만

이곳에 들렀다 이 동네 여행을 시작하면
동네의 정체성,
세계지질공원들의 의미,
포천의 의지와 역동성을

함께 느끼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녕- 친근한 흙과 돌

센터 관람은 시간이 정해져 있고
코로나가 심각하게 번지던 시기라
방역수칙이 강하게 요구되었었네요.

놀이터
말그대로 아이들의 놀이하는 터가 사라지니
아이들의 의욕도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ㅠㅜ

하늘이 참 좋았네요 ㅎ

이제 들어가볼까요?

볼거리가 많은 포천!

이런거 중학교 때 배웠던 것 같은데요.
최근에도 약간 심취했었네요.
암석의 성분

반응형

물이 흐르고
암석의 성분에 따라
반응 작용이 반복되면서
이런 신기한 지질이 생겼고

이것을 이렇게 잘 꾸미고
돋보이게 만들고

책에서 읽었는데
탈물질사회와
창의적, 개별적 독특성을 갖는 세상

날개를 활짝펴고-

우리 나라에도 이렇게 많은 지질공원이 있다고 하니 놀랍네요-!

일본 어느 지질 공원에 가서
주상절리를 보고 참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한탄강도 세계에서 인증을 받은 것 같은데
참 대단한 것 같고
그동안 소홀히 해서 미안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한탄강을 거슬러 올라가면 이런 것들을 볼 수 있고,
각 스팟마다 탐험하는 재미를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이즈반도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비둘기낭 폭포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