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여의도 한식 맛집 솜씨 신영증권 지하

후기/여의도 맛집
반응형

지하에서 만나는 한식 맛집.
분위기도 좋고
화장실 가다가 자전거 탄 사람도 만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ㅎ


맛나는 차돌구이

위치 먼저 보고 가실까요?

[네이버 지도]
솜씨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신영증권빌딩 지하1층 B132호
http://naver.me/xGHMtNDW

네이버 지도

솜씨

map.naver.com


술자리 보다는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오셔서
좀 분위기 있게 한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집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약간 가격도 있고
대접받는 느낌도 살짝

지하로 내려가 볼까요?
이름이 눈에 들어오네요.

솜씨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는데
오늘은 해산물 종류가 많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안타깝지만
다음에 또 오라는 신호로 알고
시그니쳐 안주 위주로 공략해 볼까 합니다.

전화하고 예약하고 오시면 더 잘 즐기실 수 있겠네요.

한우차돌박이구이는
이 집의 시그니쳐
소주가 더 맛있어 보이죠? ㅎ

안주도 사람들도 오랜만에 반갑네요.

육전은 나오자 마자 흡입하는 바람에
이런 안좋은 비쥬얼 밖에 남지 않았네요.

항상 술자리가 즐거운 것은 그것에 대한 기다림
첫잔을 마셨을 때의 설레임. 항상 술자리가 후회스러운 것은
너무 급하게 마셔서
나중에는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얘기를 빙빙 돌아 하면서 비효율적이었다는 후회를 하게 된다는 것 ㅎ

그러면서도 그 후회가 하나의 에피소드가 되면서
다음 술자리를 부르죠 ㅎ 뭔가 굉장히 적합한 선순환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친구들
시간이 흐르면서 변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더 가까워져서 이제는 가족같은 친구들
무엇을 해도 어떤 이야기를 해도 부담없는 친구들

삶의 큰 휴식처입니다.

어떠한 가시밭 길도 묵묵히 밟고 지나갈 수 있지요.
나중에 가서 쉬면 되니 ㅎ

솜씨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