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여백집 여의도백화점에 고기 먹으러 갈래? 맛집

후기/여의도 맛집
반응형

여의도 백화점은 넓은 지하와
많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상차림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아주 깔끔해서 더 좋았네요.

[네이버 지도]
여백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백화점 지하 1층 38호
http://naver.me/GOC6Jfz1

네이버 지도

여백집

map.naver.com


메뉴는 이렇습니다.

차돌받이와 대패로 먼저 시작해볼까요?

고기에 가위나 칼 대는 것 싫어하는 분이 계셔서
이렇게 통으로 구웠는데,
더 꿀맛이더군요.

역시 미식가를 따라 다니면 복이 생기는 법이지요.

여백집 원래 다른 식당이었다고 하는데,
전반적으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음주도 조금 과한 경향이 있었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면 그만이지요.

이제 한살씩 먹어갈수록,
컨디션이 중요해지고,
무리해서 즐겁기보다는
조금 밋밋하더라도 꾸준한 것이 좋은
그런 기분이 들더군요.

대패와 차돌로도 모자라 오삼으로 넘어가고
밥까지 비벼서 야무지게 즐겼습니다.

좋아하는 고추도 안맵고 적당히 얼얼하게
육질의 맛을 키워준 것 같습니다.

된장찌개에
새우전에

참 많이도 먹었네요.

그렇다는 말은
맛있었다는 말이지요.

여백집

여의도에 계신다면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