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라비옥 역삼 맛집 데이트 모임 전부 가능 갈비살 최고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라비옥입니다.

약간은 외진 곳을 좋아하신다면

여기네요.


화려한 불쇼도 좋은 이곳

먼저 도착해서 주문을 하고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했네요.

송년모임 많을 시기가 다가오는데 초대장도 보낼 수 있는 캐치테이블 괜찮더군요.


라비옥은 여기 있습니다.

[카카오맵] 라비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42 (역삼동) http://kko.to/JSTZzMpqKa

라비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42

map.kakao.com


뭔가 부담스러운 비싼 한우 전문점은 싫고
마구 먹을 수 있는 저렴한 고깃집도 싫고

적당한 곳을 잘 찾았습니다.

라비옥
역삼역 6번출구
9호선 언주역 7번출구

딱 중간이네요.

갈비를 야무지게 즐겨봅니다.

이제 양이 다들 좀 줄어서 많이 먹지 못해 아쉽기는 했네요.

그래도 안주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기를

사장님의 불길과 함께
음미할 수 있었습니다.

고추냉이와 소금을 적절히 ㅎ

양념도 색은 비슷하지만
맛이 독특해서 좋았네요.


계란찜도 트러플 버섯이 들어가 있어
한층 더 맛이 살더군요.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남녀가 데이트 하기에 조금 더 좋아보이더군요.

아니면 소규모 모임하기도 좋고

강남의 번화함에서 약간 벗어난
라비옥

너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