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양지파인 cc 오래된 매력적인 골프장 클럽하우스 조식

골프/국내 골프장
반응형

양지파인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되었고, 리조트가 함께 있다는 특징이 있지요.


위치는

[카카오맵] 양지파인GC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 양지파인리조트 (양지면 남곡리) http://kko.to/oEeeQ0-IGV

 

양지파인GC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

map.kakao.com


용인으로 서울에서 가까운 골프장 중 하나이지요.

스키장도 있는 곳인데
문을 닫았다고 들었던 것 같네요.

서,동,남 27홀 골프장으로
연배가 있으신 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전통의 골프장으로 느껴졌습니다.

늦은 티오프 시간이었지만
식사는 빠질 수 없죠.

저는 멍게비빔밥으로 고고

 

맛있어 보이나요?

간만에 전투력이 넘쳤던 라운딩이라서

최대한 조절해가며 맛있게 먹었네요.

클럽하우스도 많이 낡았지만
내부는 알찬 느낌이 들더군요. ㅎ

반응형

멋진 플레이를 기대했지만,
만족하기에는 부족했던 라운딩

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라운딩 하며
환호와 탄식을 이어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양지파인cc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