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세현cc 시원한 용인 골프장 에어컨 클럽하우스 조식

골프/국내 골프장
반응형

용인 세현CC 입니다

몰랐던 곳이었는데
새로 생겨 깔끔하고
카트에서 에어컨이 나와 시원하고
클럽하우스가 아주 좋습니다.


클럽하우스가 멋집니다.

반응형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세현cc 는 용인에 있습니다.

[카카오맵] 세현CC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자로 450 (이동읍 서리) http://kko.to/Wto9g0zT9c

 

세현CC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자로 450

map.kakao.com


아직 평점은 낮지만
플레이 하기 나쁘지 않고
나름 재미가 있었던 골프장이었습니다.

클럽하우스입니다.

깔끔하고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것 같아
맛도 좋더군요.

저는 오늘 미역국
가벼운 식사가
좋은 플레이에 도움이 되니 ㅎ

맛있겠죠? ㅎㅎ

약간 비가 내렸지만
아무 문제 없답니다

요렇게 물속으로 어프로치 연습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깔끔하고
레이크가 많고 페어웨이가 좀 좁은 편이라
도전적인 골프장-!

좋은 사람 좋은 시간
모든 TPO 가 완벽했던 하루
새벽에 일어났어도 오케이였네요.

경사로에서는 항상 조심

9홀을 마치고 멋진 클럽하우스에서

대기시간이 좀 길었던 것은 아쉬운 점이었네요.
그래도 아무 문제 없었답니다.

수다떠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기 때문이죠.

한잔하고 나면 후반 스코어가 급격히 좋지 않고
몸이 굳어서
이제는 마시지 않으려고요 ㅎ

세현cc의 가장 좋은점은
에어컨이 나오는 카트-!

요렇게
문을 닫지 않아도 생각보다 시원해서
여름에도 플레이 문제없겠더군요.

용인에서 즐거운 플레이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네요.

다음에 또 세현cc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