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싱가포르 만다이 동물원 리버 원더스 River Wonders 판다

여행/싱가포르
반응형

다양한 민물고기부터 판다까지 만날 수 있는 리버 원더스
River Wonders 로 가볼까요?

버드 파라다이스는 참고

https://huedor2.tistory.com/m/1366

 

싱가포르 만다이 동물원 버드 파라다이스 Mandai Bird Paradise-1

싱가포르가 아니어도 좋은 동물원이 많고 동물원은 꼭 싱가포르가 아니어도 좋지만 싱가포르이기에 더 특별했던 동물원 탐방기 시작합니다. https://huedor2.tistory.com/m/1364 싱가포르 멀라이언 지금

huedor2.tistory.com

 

이런 물고기와

이런 판다를 만날 수 있는 동물원 입니다.

역시 판다는 에버랜드!

오늘은 시간이 부족하여 싱가포르 동물원 Singapore Zoo 는 패스하고
River Wonders 에 갔다가
Night Safari 로 이동하는 것으로

셔틀을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드파라다이스에서부터요.


이렇게
셔틀버스 운행도도 한번 참고해주세요.

도착합니다.

리버원더스

https://maps.app.goo.gl/pLv535s51Y3RVccD8?g_st=ic

 

리버 원더스 · 4.4★(9676) · 야생동물 공원

80 Mandai Lake Rd, Singapore 729826

maps.google.com

 

전체적인 지도입니다.

동물원이면서
강을 잘 살려서 생태도 함께 발전시킨 느낌이네요.

반응형

 

 

저는 시계방향으로 크게 돌아볼께요.

동남아의 각 강에 살고 있는 물고기 친구들을 섹션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날씨까지 비슷해서 수조에 들어 있는게 아니라 정말 강 옆을 걷고 있는 느낌이네요.

메콩강
베트남
캄보디아

이런 느낌이네요.

다 비슷해보이지만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종류들이라서

신기하고
크기도 남다르더군요.

양쯔강

줄을 지어 산책하는 친구들도 있네요.

제일 앞에서 봤던 무서운 친구들

물고기만 있는 것은 아니고요.
다른 귀엽고 신기한 동물도 많습니다.

짜잔 판다~
에버랜드에서
푸바오 가족들이 하도 유명해서
눈에 들어오지 않더군요 ㅎ

엉덩이 도촬~

그렇게 넘어가다 보면
반을 훌쩍 넘어 보게 되네요.

이 다리를 건너면 어떤 모습이 펼쳐질 지 궁금하네요.
배를 타고 강을 둘러보는 투어도 있는 것 같은데
이 날은 하지 않더군요.

시간을 못 맞춘 탓에 재밌는 동물들 쇼도 참석하지 못했네요.
아슬아슬하게도...

전세계 강들도 둘러볼 수 있는 시간

남아메리카의 동물들은 더 크고 무섭더군요.

동굴도 있고,

열대어들도 있고,

큰 수족관에서 넘실넘실 헤엄치는 친구들.

압도적인 사이즈의 동물들을 아래에서도 보고

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달 친구들을 만나고

나이트 사파리로 넘어가 볼께요~!

너무 가볍게 둘러본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신기한 동물들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네요.

리버 원더스
Mandai River Wonders

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