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아그라 인도식당 맛집 Agra 고척아이파크몰 버터치킨커리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인도 향을 느끼고 왔네요.

아이파크몰에서 무얼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인도음식 너로 정했어.

추억이 있는 고척초등학교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
인도음식을 즐겨볼까 합니다.

아그라 (Agra) 중
고척 아이파크몰에 있는 곳에 갔습니다.

[카카오맵] 아그라 고척아이파크몰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D동 2층 (고척동) https://kko.to/d6TdWeU_nq

아그라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map.kakao.com


고척아이파크몰은
코스트코로 더욱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물건이 아주 좋은 코스트코
주차와 동선이 좋은 코스트코

3인 세트를 시켜
난(인도 빵)을 무한 리필하기로 합니다. ㅎ

늘 그렇듯 탄두리 치킨에
버터치킨커리는 기본으로 깔고

오호 이 기본 제공되는 샐러드가
정말 맛있더군요.
바닥에 깔린 난을 쌈처럼 싸먹으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음료는 밀크티로다가

이곳 아그라는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맛도 좋았지만,
각 메뉴들의 비쥬얼과
식당 내부 데코레이션이 참 좋았네요.

안개 속에서 난을 찾아
한 쌈 싸먹으면 이렇게 됩니다.

소스도 아주 맛이 좋았네요.

인도에서 먹는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아쉬운건 고기 질이었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가 잘 배어야 하는데,
찜닭에나 잘 어울리는 그런 쫄깃함이 큰 치킨이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간만에 손으로 음식을 쪽쪽 거리며 먹었더니
하루 종일 인도 냄새가 가시지 않더군요.
그래도 행복한 주말이었네요.

시금치 커리도
굿
난도 갈릭, 버터, 플레인
다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난은 식으면 맛이 없어

따뜻할 때 먹느라고
또 폭식을 하고 말았네요.

몸 관리 시즌인데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아그라 고척아이파크몰
Agr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