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목동 트윈빌 일본라멘 산쪼메

후기
반응형

목동 일본라멘 산쪼메 

일본라멘이 너무 땡겨 찾아갔습니다.


어쩔 수 없이 낮부터 맥주도 한잔 시키고 말았네요.​


장점은 조용하다는 점.
아기자기 하다는 점.
구석져서 찾아오는 사람만 올 것 같은 점.
그래서 자주 오고 싶다는 점​


뭐 일본에서 먹었던 그런 종류의 걸쭉한 돼지 육수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였겠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면사리까지 시켜 야무지게 먹었네요.
너무 배가 불러 맥주는 겨우 다 마셨네요.
먹자마자 찾아와주시는 식곤증님.
요즘 식곤증에 많이 고생이네요.
폭식, 빨리먹기를 자제해야겠습니다.​


정확히는 몰라도 20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
아니면 2만원!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집근처에서도 아주 야무지게 먹었네요.
이 메뉴 저 메뉴 정복하러 자주 들러야겠어요.​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