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도선사 인수봉 백운대 깔딱고개 등산

후기
반응형

가장 짧아서 더 좋은 코스.


자주 방문하는 이 코스를 또 다녀왔습니다.


아직도 공사 중이라 힘들기는 하지만, 곧 개통되리라 믿는

우이-신설 경전철이 개통되면 더 자주 방문해야겠네요.


신설동역(1,2호선), 보문역(6호선), 성신여대(4호선)이 연결되는 우이신설 경전철이 어서 개통되리라 믿으면서 북한산에 올라봅니다.



아침에 일찍가면 도선사입구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지만, 주말 같은 경우 아주 치열합니다. 차 가져가시는 경우 잘 생각하셔야 겠네요.


단속도 많이해서 주차 딱지 끊으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차면 우이동쪽으로 내려가서 주차하셔도 됩니다. 등산 거리도 늘어나고 개운하겠죠?




등산을 시작합니다. 짧은만큼 강도는 좀 있죠. 그래도 너무 신나는 코스입니다.


인수봉을 만나게 됩니다. 암벽등반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고 안나게 조심조심!!!



아침 등산은 역시 상쾌합니다.

라디오 들으면서 하는 등산 아주 좋아합니다.


오마가며 반갑게 인사도 하고요.





백운대에 다 올라왔네요. 태극기가 있는 그곳.



날씨가 그렇게 맑지는 않았지만, 산 정상은 항상 좋네요.



상쾌하죠.



여기저기 서울을 살펴봅니다.







평일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줄서서 올라가는 일이 많았었는데 아침 일찍 다녀오니 한가하고 더욱 상쾌한 것 같습니다.


또 산에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