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티클라우드(구)다이너스티)CC 동두천

골프/국내 골프장
반응형

즐거운 라운딩 함께합니다.

왠지 향수가 느껴지는 동두천에서 말이죠.
초행길인데 다들 유명하다고 말씀하시는 골프장.
두근대는 마음으로.
회원제라 사람이 그렇게 붐비지는 않는 그런 느낌이네요.

쿠퍼스가 보이는 것을 보니
야쿠르트에서 샀나보네요.
코로나 덕에 아니면 때문에 해외로 골프를 치러 가지 못하셔서 국내 골프장이 정말 호황이라고 하더군요.
참 아이러니 하지만...
지난번 모 야구선수를 골프장에서 만났는데(야구 개막 전) 이야 코로나인데 사람이 이렇게 많아?
라고 지나가면서 했던 말이 많이 되새겨지네요.

도착했습니당.
초행길은 항상 조금 빠르게.

네 잘 조심하도록 할께요.

약간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멋스럽고, 즐겁고, 또 오고 싶은 그런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베스트코스 20위.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진짜 맛이 있기는 했음. 주변 식당 갈 필요 없겠더라고요. 관광지도 아니라서)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그렇게 덥지도 않고, 습하지도 않고.
실력이야 맨날 거기서 거기..
좀 더 빠져들어 연습하고 싶지만 핑계거리가 참 많네요.

오르막 내리막도 제법 있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캐디 분들도 친절하신 느낌. 다들 오래하신 것 같은 느낌.

자주 오지는 못하겠지만
한번 와봤다는 인증으로 만족을 하고 돌아갑니다.

기억은 잘 나지 않는 것을 보니
6번홀에서 오비를 했었나 보네요.

언제쯤 여유롭게 주변을 살펴가며 골프를 칠 수 있을지...

연습 그리고 관심,
거기에 마인드 컨트롤-!

티클라우드 CC 최고에요-!
동두천이니 강북 분들께도 좋고
포천 구리 고속도로 등 교통도 점점 좋아지는 느낌-!

이제 여름이니 조금만 쉬고 가을에 열심히 다녀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