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와이즐리 면도기 세트 후기 (대만족) (Wisely)

후기/득템
반응형

뜻하지 않은 선물에 어리둥절
하지만 포장을 열어보니 감동적인 선물이었네요.


선물을 받지 않았어도
이렇게 포장된 상품을 택배로 받으면
택배로 받아봤던 상품이 이렇게 또 올걸 알고 주문을 하고 배송을 기다릴 때의 마음이란..
저도 잘 포장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요즘 과도한 스트레스로 체력과 체중이 저질이 되면서 매일 다짐만 할 뿐 실행에 옮기는 것은 거의 없네요.

나이가 들수록 분명한 것은
제대로 하기 어렵다는 것이네요.
체력이 안되는 것은 기본이고 제대로 하기 전에 그 과정을 이미 다 알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이 얼만큼 들지는 잘 알고 있지만, 다른 할일 다른 돌볼일 다른 즐길거리... 등이 너무나 많고 막상 사는데 아쉬움이 없어지니 본인의 의지를 다스리기란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애한테는 그렇게 소리를 지르지요.. ㅠㅜ (반성)

상처 난 면도 부위에 좋다는 면도기 세트의 애프터 쉐이브.
뭐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면도는 귀찮으면서도 대충하면 성가시게 되는 아주 중요한 일 중 하나이지요.

독일에서 설계하고 제작했다는 이 상품을 기획한 국내 브로커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상품을...

면도날도 충분히 들어있는
상품의 조합이 면도 좀 많이 해보신 분인 것 같더라고요.
날 면도기는 왠지 귀찮고
쉐이빙 크림을 안쓰면 부드럽게 잘 안되지만
쉐이빙 크림이 없어지는 주기와 면도날이 사용되는 주기가 잘 맞지 않는다던지
끼워파는 면도날의 개수나 품질이 아쉽다던지
애프터 쉐이빙은 따로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고민조차 귀찮은 분들에게는 이 제품은 굉장히 권할만 하네요..

야무지게 한 번 사용해 볼랍니다.

정말 어떤 남자에게 던져주어도 좋아할만한 상품인 것 같네요.
아직 내구성이나 불편함을 찾지는 못했지만
자연스럽게 기존에 쓰던 면도기 제품에는 손이 가지 않게 되는 그런 상품이네요-!

너무 좋아요--!
와이즐리 면도기 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