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맛집] 만강 수서점 덕자는 무슨 맛?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또 소문난 맛집에 다녀왔네요-!

귀하다는 병어회 덕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덕자라는 말을 처음 들어보기는 했네요 ㅎ
된장과 부추와
맛있데 싸먹으면
그 오묘한 향이 다음날까지 입에 맴돌더라고요.
(양치는 했습니다 ㅎ)

본점은
야탑에 있다고 하네요.

여긴 생긴지 얼마 안 되었다는 수서점.

[네이버 지도]
만강 수서점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21길 81
http://naver.me/540ksoHo

네이버 지도

만강 수서점

map.naver.com


위치는 이 곳입니다.
교통이 애매하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기는 합니다.

방마다 이름이 지어져 있었네요.
룸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덕자가 메인이니
제일 위에 위치해 있네요.
귀한만큼 회 조금과 조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은 얼마 안되지만
알려주시는대로 싸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네요.

부족한 입맛은 다른 안주들로 채워봅니다!

정말 배부르게 한끼 자알 먹고 왔네요-!

모임이나 중요한 자리가 있다면
만강 수서점 !

양은 좀 적지면 꼭 먹어볼 필요는 있겠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가장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