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제주 스누피 가든 볼거리 즐걸거리 산책거리

여행/국내 여행
반응형

스누피 가든에 다녀왔습니다.

거친 바람이 불어오더라도 이겨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이곳이 바로 제주에서 핫한 스누피 가든

가는 길에 스누피 가든 박스를 실은 트럭이 지나가니
더 반갑네요.
속도를 줄이고 따라가 보아요

길 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입장해봅니다.

이곳은

[카카오맵] 스누피가든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16 2층 (구좌읍 송당리) http://kko.to/bdbfFRQNqi

스누피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16

map.kakao.com


제주 중간에서 살짝 동쪽에 있는 곳입니다.
성산 쪽에서 가깝겠네요

태풍이라 사람이 적은 편이지
날이 좋은 요즘 가을 같아서는
정말 바글바글 할 듯합니다.

스토리가 있고
산책할 여유가 있고

사진 찍을 핫스팟이 많은 이곳~

입장을 시작해봅니다.

거침없이 질주하는 타입
도장을 찍는데 주력하는 타입

이렇게 귀여운 스누피를 보면
못 지나가는 타입

날씨가 역시 아쉬운 스누피 가든입니다.

빠르게 둘러볼까요?

제주가 느껴지는 열대나무들

그곳에 속속들이 스누피가 숨어있습니다.

여길 봐도
저길 봐도

그림이 예술이네요.

스팟을 갈 때마다
각각의 스토리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게
모험하는 재미도 있는 그런 곳도 있고요.

들판에는 경치 좋게 풀들이 자라나 있습니다.

야구장에서 야구하는 모습

연이 걸려 있는 나무

이런 숨은 그림 찾기 들도
이 스누피 가든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중간중간
원래 스누피 만화의
스토리 전개도 살펴볼 수 있는 시간들이 있고요.

이것도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이겠죠? ㅎ

시대별 스누피
요고 재미나더군요.

길을 따라다니는 버스는 해설과 함께
스누피 가든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 같더군요.

한번 타보는 것도 좋겠더군요.

스누피의 발자국일까요?

찾았네요.
심리상담사 선생님

할로윈이 다가오는 요즘
이곳은 지금 더 성황이겠네요.

우드스탁은
잠시 문이 닫힌 상황이었지만
인증은 할 수 있었고요.

연못에서 인증샷을 찍고 나면
여정이 마무리됩니다.

날씨가 그래도
비 한 방울 없게 잘 도와줬네요.

감사합니다
나무에 걸린 구름님들

방심했던 걸까요?

여정을 마치자
쏟아지는 비는

스누피 우산을 살 수 있게 도와주었고


모든 게 운 좋게 마무리되었다고 위안하면서

스누피가든의 여행을 마칩니다.

시간을 충분히 갖고
보고 즐기고
사진 찍고
뜯어보고

참 좋은 곳이더군요.

스누피가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