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100대 명산] 경주 남산 삼릉 주차장 금오봉

여행/100대 명산
반응형

경주에서 남산 오르기!


삼릉주차장에
주차완료-
이른 아침이라 사람 별로 없었네요.

[카카오맵] 서남산주차장
경북 경주시 포석로 647 (배동) http://kko.to/FqqNBYTFor

서남산주차장

경북 경주시 포석로 647

map.kakao.com


서남산주차장 으로도 검색되네요.

상쾌한 아침
등산과 함께해요

남산도 국립공원이랍니다-!

지도 한번 보고 넘어가요-

램블러도 한번 보고 가셔요

http://rblr.co/ojaxT

경주 남산 금오봉 삼릉 주차장

국립공원. 상쾌한 공기. 멋진 소나무

www.ramblr.com


등산완료 후 종료를 누르지 않아
평속이 8이 넘네요 ㅎ

멋진 소나무
삼릉가는길

금오봉까지 가볍게 올라가볼까요?

청량함에 전날의 피로도 다 풀리는 것 같네요.

요즘 어디에 있는건지
뭘하고 있는건지
부웅 떠 있는 느낌이 많은데

이것도 다 과정이겠죠?
그러려니...

지진도 있고
날씨도 있으니
이런 통제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국립공원

돌길이 아름다운 남산입니다.

흔한 한국산의 모습

암자도 하나 지나면
이제 정상이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고
능선이 나타납니다.

경주가 내려보이는
남산

요즘 참 날씨 운이 없네요.
이날은 안개와 구름에 안타까운 시야

그래도 가슴 뻥 뚫어내고
정상으로 발걸음을 이어갑니다.

보는 재미
걷는 재미
등산화나 트레킹화가 아니어서
돌이 좀 있는 정상 근처에서
미끄러질 뻔 하고 그랬네요.
안전 등산-!

금오봉에서 인증을 할 수 있다는데
거의 다 왔나요?

정상 근처에 화장실도 있는
경주 남산

저 멀리 정상석
기다려-

멋진 정상석이네요.

긴 호흡 한번 가다듬고
바로 또 내려갑니다.

미끄러웠던 돌도 다시 지나면
혼자 등산하면서
더 생각할 것도 없어지면
라디오와
신나는 노래로
흥을 부추깁니다.

여래좌상

다시 봐도 멋진 소나무로 마무리-

삼릉을 지나쳐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만나요 경주 국립공원

남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