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그리운 그 바다]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여행
반응형

그리워 포스팅을 합니다.

 

그 겨울 그 바다.

안면도 하면 펜션인 줄만 알았더니

이렇게 좋은 위치에 좋은 리조트가 있었네요.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방에서 해떨어지는

노을을 온몸과 창으로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으로 떠나봅니다.

안면도에 들어와 길을 따라 운전을 하다보면

바다가 스물스물 보이기 시작하면서,

굽이굽이 길을 따라 운전을 합니다.

천천히 저 햇살을 따뜻하게 느끼면서

술소에 도착을 합니다.

정말 바닷가를 따라 운전을 하다보면 뿅 하고 나타나는 리조트

탁트인 백사장과 광활한 바다는

마음까지 시원하게 뻥 뚫어주네요.

리조트 복도 창가입니다.

바다가 보이죠.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려고 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

지기 싫어 빨간색 빛깔을 선물하고 떠나는 해.

바다에 비춰 눈부신 그 모습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곳이네요.

조금은 아쉬웠던 구름도 보이고요.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안면도 먹거리, 즐길거리 즐기고

해질녁 백사장을 걷고 누비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드넓은 백사장과 바다는

항상 도심에 찌든 마음과 감성을 풀어헤치는 것 같네요.

 

또 예약이 잘 되어 방문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리솜 강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