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에버랜드] 해질녘 로스트밸리 라이프밸리 종료

여행/에버랜드
반응형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Lost Valley)

지난 포스팅이 있어

중복이기는 하지만, (클릭)

그래도 석양과 함께 동물 사진들이 이뻐 올려봅니다.

 

그리고 한가지 정보

탐험가 자격증도 만들어주고,

사자와 코끼리와 가상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음료도 한 잔 즐기면서,

그림도 그려 띄울 수 있었던

삼성생명 라이프밸리가 아쉽게 종료되었네요.

귀여운 아기들 모습.

올때마다 잠만 자던 코뿔소의 모습은

오늘 제대로 볼 수 있었네요.

동물들이 이제는 하루를 마무리하며 그리 적극적이지 못하지만,

그래도 항상 반겨주는 기린친구들.

안녀엉.

간만에 바로 앞에서 침 흘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먹이를 주지 못해 미안해.

각도가 낮게 드리우는 햇살은 또 다른 색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들 퇴근 준비에 여념이 없는 느낌이네요.

잘생김 전문

물가에 빠지지나 않을지.

줄 서서 기다릴 필요없이 이 시간에 즐기는 로스트 밸리도 나름 운치가 있더군요.

같이 하루를 정리하는 느낌.

 

그래도 동물들의 컨디션은 한낮보다는 덜 좋은 것 같더군요.

 

기름값은 좀 들어도 식물사랑단 덕에 에버랜드를 더더욱 가까이 할 수 있게 되었네요.

키즈 식물사랑단 (플랜토피아) (클릭)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