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더울 땐 에버랜드 썸머워터 Bomb 퍼레이드 너프(NERF)

여행/에버랜드
반응형

에버랜드 물총놀이

시원한 썸머워터

 

더운데 놀이공원을 왜 가나요
캐비지가 캐비지.
하지만 그것은 대단한 착각!!!!

에버랜드에서 더위를 식히고 왔네요-!

물총싸움과 화려한 물폭탄 퍼레이드


잘 안보여서 아쉽지만
분위기 정말 장난 아닙니다.
마치 혼란의 빠진 도시를 연상시키면서도
흥이 나는 EDM 과
물폭탄 물총 물대포
모두가 젖고 시원하게 물샤워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로—​


우선 물총 협찬 이벤트에 들어가서 연습을 하고
예열을 합니다.
밖에서 보면 옷 젖게 저런거 왜하냐고 하겠지요.
저도 처음에는 그랬지만
막상 그 안으로 들어가보니 정말 신나고 재밌더군요.
아이가 재밌어하는 것은 물론이고요.


자 이 공간에서 살짝 물 맛 좀 보고
물총 연습 좀 하고​


모두가 신나게 즐기는 곳으로 떠나볼까요?
하루에 두 번 펼쳐지는 이 신나는 놀이
놓치지 마세요.
또 가고 싶네요.
알고 가면 더 재미있을 듯​


모두가 하나 되어 Bomb Bomb​

 


그뿐 아니죠. 놀이기구에도 이렇게 장치를 해서 시원하게.
안그래도 무서운데
물 맞을까봐 더 무서운 ㅎ
저 물분수 속으로 삐져 나오는 발들 보이시나요?


저 화려한 물줄기 단순 분수가 아닌 엄청난 폭포와 같이 상당량의 물이 날아오더군요. 정말 시원하고 개운한 물맞기​


모두가 물총 발사을 준비하고​


여기저기 자유롭게 뛰어놀고 물맞고
웃고 즐기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요즘처럼 미친듯이 더울 때는 한번 고고!!
지금같은 휴가철이나 주말에는 사람에 치이겠네요.

그래도 캐비지도 좋지만 에버랜드도 오케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