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iFEZ 전망대 송도를 이제서야 훑어본다.

여행/국내 여행
반응형

인천자유경제지역
송도로 찾아갑니다.

지역민의 소개로 무료 전망대 관람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 깜짝 놀랐네요.

33층에 위치한 홍보 전망대
평일은 오후 8시까지
33층에 올라섰네요.

무료입장
붐비지 않는 전망대
송도 어딜가도 받지 않는 지하주차장 주차비.

이것이 자유경제지역의 위엄이고
아직도 발전 중인 신도시의 위엄이던가요?

저 멀리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 공간들.

신축과 구축의
그리고 준신축의 애매한 경계와
아직도 인기가 많은 송도.
거품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날이 그렇게 좋지 않았는데 전망은 좋네요.

앗! 미세먼지가 가까운 지역이라 약간 걱정은 되지만
청라 송도 영종으로 이어지는!

캠퍼스도 많고

지난번 캠퍼스에 놀러 갔을 때 왜 그리 사람들이 없었나 했더니,
송도에서 신입, 소포머 시절을 보낸다고
예전 남자셋 여자셋이나
미국 대학처럼 엄청나게 재밌게 즐기고 있다는 대학 새내기들.
그 때 노는 것이 가장 재밌고 기억에도 남지만,
그 때 쌓지 못했던 내 노력/지식/경험/도전 들이 아쉬워지기도 한다는 점을 꼭 꼭 꼭
기억하기를 바라며!!!

재밌는 볼거리도 많네요.

설치된 셀피프로그램으로 찍고 보내실거면 이메일 말고 문자로 보내세요. 이메일로 잘 안가는 것 같더라고요.

낙조 한번 보시고요.
생각보다 깔끔!
센트럴파크

공원홀릭인지라
나중에 1박 2일로 와서 공원도 한번 꼼꼼히 돌아봤으면 좋겠네요-!

송도 아직 제 맘에 완벽히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더 지켜보고 싶기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