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목동 맛집 거금도 한식 배달됩니다~!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배달로 만나는 한정식.

한창 학교 다닐 때 많이 먹었던 제육과 생선구이 정식을 코로나 19 3차 확산으로 배달로 즐겨봅니다.

너무 푸짐해서 배도 터지고 손을 하도 쪽쪽 빨아먹어서 손가락도 불어 터졌네요.


아이들은 약간 맵다고 느낄 수도 있는 하얀제육
꿀맛입니다. 고기를 텁텁하지 않게 얇게 사용한 것이 좋은 효과를 보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구웃~

아차 거금도는 검색하면 자꾸 진짜 섬인 거금도가 나오니

거금도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8길 16
http://naver.me/GW7uIbku

거금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 · ★3.88

m.place.naver.com


목동에 있는 거금도랍니다.
3인 이상 메뉴 주문 시 배달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맛나는 생선구이
생선은 종류별로 고를 수 있다고 하니 입맛에 맞게

그리고 저 위에 미나리와 문어를 무쳐놓은 저게 시원하고 참 맛이 좋더라고요.
무채도 좋았고, 밑반찬은 말할 것도 없고요.

쥔장님도 많이 힘드실텐데 이런 센스까지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콩나물 워낙 좋아하고
고추/멸치 볶음은 최애 반찬인데
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약간의 매운 맛터지는 꽈리고추가 섞여 있어야 참 맛이 좋지요.
또 침이 고이네요.

포장이 참 많지요~!
된장 찌개도 들어 있답니다.

솔직히 이 반찬이면
한끼 꿀꺽인데,
여기에 고기에 생선에

식혜도 함께 챙겨주시는 센스.
배달이 빠르다는 장점~!
요즘은 배민, 쿠팡이츠 옵셥이 다양하니 입맛에 맞게 즐기시면 더 좋겠지요?

달걀 후라이 밥에 된장을 슥삭슥삭 비비고,
가족이 얹어주는, 가족에게 얹어주는 생선살을 올리고
와락 한입 밀어넣고
아쉽다 싶으면 제육도 넣고
좀 짜다 싶으면 콩나물 먹고
또 심심하면 고추볶음 넣고
짜다 싶으면 또 밥 먹고
이게 한숟가락인지
연속숟가락인지
한공기를 한숟가락으로 착각하는 것은 아닌지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이지요.

내일부터 다이어트
오늘은 거금도 배달로 꿀저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