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오목교 2차 맛집 강릉스낵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힙함이 느껴지는 2차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오목교 뒷편에서 말이죠


찬란한 레트로 조명이 나를 감싸네요.

강릉스낵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8-2 1층
http://naver.me/5MsRKlPt

강릉스낵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4 · ★4.3 · 목동에 추억돋는 신박한 분식 맛집

m.place.naver.com

요것만 보면 정말 바닷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어떤 녀석을 접수할까요?
추워지면 석화와 방어가 입에서 춤을 추지만
1차를 화려하게 접수했으니
2차는 가볍게 가도록 합니다.

2차에 갈때마다 느끼지만
했던 말 또 하고
자기 말만 하고
공감능력 없이 의미 없는 시간이 되기 마련이지요.
진정한 자각은 다음 날 아침 출근 길에 하곤 합니다.
기억은 무뎌지고
감정도 무뎌지고

그래도 주문하는 재미
계산하는 재미로 고고
멋들어진 메뉴판이 나를 유혹하네요.
복잡하지만
눈에 들어오는 것은 왜 라면과 떡볶이 뿐인지...

이 저렴한 초딩입맛은 참 안타깝기만 합니다.

와사비 묻은 소라--!
너로 정했어--

밝은 서빙과 단아한 분위기가 일품이네요.

정형화되지 않은 것이 요즘 트렌드.
내것 같은 남들과 다른 무언가를 충족시켜주는
그 느낌이 인기를 끄는 세상이지요.
효율과 대량생산 보다는
뭘 해도 까리하게

접시는 또 추억을 소환하고
왠지 뭘 담아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은
또 입맛을 자극합니다.

강릉스낵- 기억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