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파주 DIRTY TRUNK (더티 트렁크) 꼭 가봐야할 카페~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수도권이 셧다운 되었다고
다들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지난 2월, 5월, 9월과는 다르게
적응이 된 듯한 느낌.
사망자도 기저질환에 치우친 탓에
확산을 막겠다는 걱정과 노력은 크지만, 그렇게 두려워하지는 않는 그런 느낌이네요.

그래도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시는 분들을 위해

핫플레이스 커피숍(?) 을 다녀왔던 기록을 끌올해봅니다.


누가 시작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공장형 카페는 큰 유행을 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한번에 끌어들일 수 있고,
외곽에 위치하다보니
자리세(?) 가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맛있고 가격이 좀 되는 음료와 빵으로
수지도 맞추면서 나름의 품질도 유지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네요.
이 외진 곳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았다는 자체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세상은 변하고 또 변합니다.

계단을 조심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압도적인 스케일
탁트인 공간이 실내인지 실외인지
한여름이었는데도
굉장히 추웠던 기억이 나네요.

자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고 하지만,
워낙 인기가 많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 오면
주문하기도 시간이 걸리고 자리도 쉽게 잡기도 힘들다는...

카페 겸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많은 감동을 받게 된 곳이네요.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사람들 여럿이 모여 미팅을 하기도 좋고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기도 하고
콧바람 쐬러 가기 참 좋은 곳입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덤이고요.

여기저기서 찰칵찰칵(올드 의성어)
신기하고 신박해서 사진을 찍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2층에도 큰 공간이 인상적입니다.
눈이 많이 오면 위험해 보이는 구조이기는 하지만,
기둥의 간격도 크게 뽑아서 사용했던 저장창고였던 느낌이네요.

기둥도 야무지게 인테리어로 사용했네요.
해리포터의 마법학교 같은 느낌이 나나요?

여기저기 조명도 잘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뭔가 포근한 느낌보다는 젊고 활기찬 롤러장에 온 느낌?

라떼는 말이야
라떼는 사랑입니다.

집들이 가서 집구경 하듯이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자리를 잡아봅니다.
저 계단 자리에 앉는 것도 느낌이 있겠네요.

주차는 부담을 가질 필요까지는 없지만, 엄청나게 넓지도 않고
사람이 그렇게 몰릴 때만 피한다면
꽤나 힐링을 하고 올 수 있는 곳 같네요.

파주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자주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f=iphoneapp&q=%EB%8D%94%ED%8B%B0%ED%8A%B8%EB%A0%81%ED%81%AC

더티트렁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더티트렁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음식도 어메리칸 스타일의 양을 자랑하며
맛도 참 좋답니다.

빵순이, 빵돌이에게
빵은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밥을 먹고도 배속에 들어갈 공간이 있는
빵도 사랑입니다.

뱃살이 늘어날수록 빵과 라떼를 끊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만

자신 없어요 ㅠㅜ

더티트렁크는 공장형, 교외 카페, 식당 중 거의 최고봉으로 보입니다.

파주로 떠나고 싶은 분들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