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MLB 김광현 규정이닝 평균자책점 방어율 순위?

야구/MLB
반응형

김광현 선수의 오늘 2021.07.26 현재 기록은

(MLB.com 참조입니다.)




현재
평균자책점 (ERA)
2.88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 리그에서 어느정도 순위인지 확인을 하러 갔는데,


ML 전체에서
17위에 있어야 할 김광현 선수가 보이지 않고,

그 범위를 National League 로 좁히더라도



13위에 있어야 할 김광현 선수가 보이지 않습니다.

확실히 투수 타석이 있어서 그런지 NL 쪽 평균자책점이 다 좋네요.

Miley, Bauer 등은 자연스럽게 내려가거나 이슈가 있어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다면 김광현 선수는 언제쯤
STATS 순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까요

규정이닝을 채워야 하는데요.

투수의 규정이닝은 팀의 게임 수와 같습니다.

아래는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2021-08-10 현재 112를 채워야 하는 김광현 선수

하지만 아직 91 이닝에 그치고 있네요.
게다가 부상자명단 까지...

그럼 추세를 따라 다치지 않는다고 하면 얼마나 걸릴까요?



파란색이 규정이닝 선
초록색이 김광현 선수의 이닝 수



조금씩 따라가고 있죠?



앞으로 많이 나와야 13경기 정도일 것 같은데,
거의 6이닝 가까이는 소화를 해주어야 순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겠네요.

리그 거의 막바지에 가서야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처럼 땅볼을 많이 만들고
투구수를 적게 가져간다면

7이닝씩을 막 뽑아준다면

9월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아프지 말고 자알 마무리해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2년 정도 더 뛰었으면 좋겠네요.

자존심이 있으니 적어도 2년 1000만달러 이상은 받아야겠죠?



항상 응원합니다~!

트레이드 마감 기한이 되어가는데 소식은 없네요.

8월 10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7월의 좋았던 모습은 계속 기억하겠습니다.
반등이 필요하겠지만,
나이와 내구성에 대한 의문 등을 봤을 때 선택의 시간이 올 것 같네요.
남은 한달반 잘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