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민어회 시즌 노량진으로 고고-! 민어알탕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민어회를 많이 즐기는 요즘입니다.


고추냉이가 인상적이네요.
고추냉이 하니
이태곤 배우님이 생각나고요.
ㅎㅎ

지리로 끓여준 민어알이 듬뿍 담긴
탕도 아주 야무지게 맛이 있습니다.

이 곳은 바로 여의도가 보이는 노량진입니다.
노량진 수산 시장에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횟감을 고르고,
식당도 잡아달라고 하면 야무지게 잡아주십니다.

그럼 이렇게 민어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ㅎ

이 곳은 노량진 꼭대기.
이 곳에는 처음 올라와 봤는데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 참 좋더군요.

회가 있으면 가운데부터 먹으라고 누가 그랬던가요 ㅎ
가운데 민어가 집중되어 있고,
돔과 광어도 함께 만날 수 있었네요.

야들야들 식감이 좀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민어회 민어회 귀가 따갑도록 세뇌 당했었는데
드디어 만나게 되었네요.

기름장에 싸먹어도 좋고
고추냉이만 놓고 먹어도 좋습니다.

노량진에서 생각보다 괜찮은 자리였네요.

다양한 맛집은 여기서 참고 많이 하곤 합니다.

https://instagram.com/nigel.park1?utm_medium=copy_link


다음에는 어떤 맛집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