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두그릇 가능 지장산막국수 본점 포천 맛집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핵 맛집을 찾게 되었네요.
포천 나들이를 갔다가


비빔이면
비빔
물이면 물
아주 야무진 막국수 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걸 먹으러라도 포천에 놀러가야겠어요

위치는

[네이버 지도]
지장산막국수 본점
경기 포천시 관인면 창동로 895
http://naver.me/5O4arqID

지장산막국수 본점 : 네이버

리뷰 229 · 2TV생생정보 858회

store.naver.com


가을이 훅 들어왔습니다.

막 들이대도 즐거운 가을.

잠을 줄여서라도 야외활동을 즐겨야 하는 가을

포천 여행에서 허기진 배를 달래봅니다.
막국수 고고-!

맛집 고수의 느낌이 납니다.
간단한 메뉴
여기저기 묻어나는 맛집의 시스템-!

연예인분들도 많이 다녀가셨군요-!

맛집의 역사도 한쪽 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야무지게 주문을 하면서 맛집의 역사탐방도 함께.

부침개로 속을 풀고

막국수로 달려봅시다-!


막국수 빨리 먹고 만두국도 좀 빼앗아 먹어야겠어요 ㅎㅎ

물 막국수에는 사리도 추가로 주네요-!

맘에 들었던 점은 적당한 면발입니다.
부서지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쫄깃과 끊어짐의 중간.

직접 제면을 한다니 더 믿을만 하네요-!


비빔도 야무지게-!
또 침이 고이네요-!

면치기를 하며 국물이 얼굴에 튀어도
한입 크게 면을 채워서 먹으면

행복이 바로 내 뱃속에-!

지장산막국수 좋아요-!

막걸리 한잔 하지 못한 것은 아쉬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