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발산역 맛집 장어촌 장어구이 장어즙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발산역에서 몸보신 들어갑니다.


피로야 가라 라고 외치고 싶은 요즘

삶의 활력이 필요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겼네요.

발산역 6번출구에 가깝게 위치한 이곳은

[네이버 지도]
장어촌
서울 강서구 강서로52길 34 107호
http://naver.me/Gac2kAvD

장어촌 : 네이버

N예약 리뷰 10 · ★4.6 · 2TV생생정보 768회

store.naver.com

큰길가가 아니어서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라고 하네요 ㅎ

양념과 소금 구이
짜장 짬뽕처럼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죠.

야무지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세팅이 화려하네요-!

직접 구워주신 아주머니들께서
장어를 가져다 주시면
흡입을 시작하면 됩니다 ㅎ

줄이 잘 맞춰져 있고
2인분을 각각 나눠주셔서
남에게 빼앗기지 않게 눈치를 볼 필요도 없습니다 ㅎㅎ

허기를 달랬으면
이젠 쌈으로도 냠냠

참지 못하고 양념까지 섭렵했네요 ㅎ

주머니는 비었지만
배를 채우고
마음도 달랠 수 있었네요-!

발산역 장어촌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