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김포 브런치, 카페 맛집 글린공원 유후-!

후기
반응형

햇살 좋은 어느 가을 날


뭔가 의미있으면서도 의미를 두고 싶지 않은 발걸음을 하고 싶었던
그 마음을 이 아름다운 장소로 채웁니다.




햇살 좋고 조용하고
음악소리가 졸졸 흐르는 물소리에 묻히는
자연의 소리와 기운이 더 강한 이 곳.


가벼운 생파와
아이들을 자유롭게 놀릴 수 있는.

김포 장기라 조금 거리는 되지만, 간만에 좋은 곳을 발견했네요.


저 햇살은 지금도 눈이 아린 것 같은 느낌이네요.


사진도 아름답게 나오는 이 곳.

시간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차가 많이 막히는 곳이니, 내비 한번 찍어보고 가세요-!



저 크로와상 맛은 아직도 그립네요.

자리가 많고 주차장도 넓지만,
가끔 기다리고, 빵도 동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군요.


오로라 카페도 그렇고,

다들 이렇게 좋다는 곳만 찾아다니는 세상.

그 파도 안에 들어오면 부자가 되는
한방이 중요한 세상입니다.

성공의 미덕이 조금은 달라지고 있는 것은 분명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