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류현진 첫승 실패 선발 등판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TEX) 2021.04.08

야구/MLB
반응형

약체라고 평가받는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한판
하루를 더 쉬고 나왔으니 좋겠다는 상상을 해봅니다.



1회



지나치게 깔끔했네요.
15구 3삼진

하지만 상대 선발 카일 깁슨이 지나치게 좋네요.
체인지업도 좋고

2회



너무 깔끔했던 탓이었나요.
우타자에게 홈런 한방과 (닉 솔랙, Nick Solak 26세 기억할께요.)
실책성 플레이로 이닝을 끝내지 못하면서 또 실점...



15구 안타 4개 ㅎㄷㄷ



3회
기회는 잡지만 점수를 내지 못하는 토론토

다시 만나는 선수들 하지만 오늘 속구의 스피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예상하고 달려드는 타자들에게 변화구를 많이 섞네요.
8구로 마무리 삼진 하나 추가요~!

오늘 카일 깁슨 (Kyle Gibson) 이 엄청난 구위를 뽐내는군요.

4회

오늘은 확실히 긴장감이 덜한 느낌인데,
일격을 당하면서 쫓기는 느낌이네요.
(텍사스 타자들 방망이 엄청 잘 나오네요.)
류현진 선수도 스트라이크 엄청 집어넣고 있고요.



공격도 잘 안되고.
삼자범퇴로 잘 마무리합니다.



13구
51구 4안타 2자책 평균자책점 3.86
오늘 7회까지 가봅시다.

코로나인데도 만원관중을 허락했다는 텍사스주
원정이니 엄청 조용하네요. 추신수 선수 경기 때와는 다르군요 ㅎㅎ 양현종 선수 어서 올라왔으면...


5회

컬버슨 선수의 아쉬운 수비. 흔들리기 시작하는 카일 깁슨. 하지만 안타까운 더블플레이... 오늘도 첫승은 힘든 것인가요?


오늘 구속은 안나오지만 제구는 살벌하네요.
보더라인 장인 류현진 선수

이번 이닝이 길게 가기 위해 중요한데,
삼진-안타-우비-2직

11구로 마무리 합니다. 속도 엄청 빠르네요. ㅎ
62구 5안타 5삼진 2자책 ERA 3.48

6회

점수내기 또 실패.
몇회까지 던져야 역전해줄건가요?


하위타선 고려하면 7회까지는 가능해보이는데요.

유땅-유땅-대타삼진
솔랙한테 홈런맞더니 92마일 뿌려 복수하시는 센스.
구속 안나온다는 말 취소요.

이 정도면 승리투수 만들어줘야 하지 않을까요?



10구로 마무리

72구 5안타 6삼진 2자책 ERA 3.18

7회

텍사스 불펜 가동. 이제 점수 좀 냅시다.
공격 너무 안되네요. 약속의 8회에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기는 한데...
8회까지 던질 수 있을까요?


오늘도 안 도와주는 날이네요.

실책-안타(화이트 선수 공략 좋았네요.)-번트(챌린지 아웃)-삼진(이 승부가 에이스의 승부다.)-3땅
으로 위기 극복.
역시 류현진 선수는 위기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뭐 정말 에이스 중의 에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7이닝 90구 7안타 7삼진 2자책 평균자책점 2.92 (역시 2점대 맞추기 장인)
오늘이 현지 시간으로 4월 7일 이었으니 언럭키세븐데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