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청계산 원터골 맛집 동지섣달 꽃본듯이 서초방면 (청계산입구역)

후기/한국 맛집
반응형

예전에는 이쪽이 참으로 복잡했었는데,
지하철이 연결된 후 깔끔해진 느낌이더군요.

청계산을 과천 서울랜드에서 시작해 양재에서 마무리하는 힘찬 코스를 끝내고 나서

무작정 맛집을 찾아갑니다.

낯이 익은 청계산

찾은 맛집은 바로
동지섣달 꽃본듯이

다들 지치고 준비해갔던 물도 다 먹었던터라
점심 겸 저녁이 간절했습니다만

의심없이 빠른 주문으로 들어갑니다.

막걸리는 싼데 소주 맥주는 비싸네요.
전략적인 느낌이 드네요.

다양하게 주문을 하고 다양하게 즐겨봅시다.
냉면도 나쁘지 않았고요.
사랑하는 열무김치도 좋았고요.

인당 한병이상 먹으면 취하기 전에 배가 먼저 불러오는 착한 친구 막걸리-!

제육도 매콤하지만 좋았네요.
안주와 밥반찬으로 최고-!

예전에 동대문인가에서 먹었던 묵은지찜을 잊지 못해 어디 갈 때마다 시켜서 먹어보지만...
그 맛을 따라갈만한 것은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네요.
묵은지가 정말 중요하고
고기에 그 맛이 잘 스며들어야 하는데요.

그래도 다들 지쳐 아무 생각없이 먹고 마시고.
하루를 아주 알차게 썼지만 팔다리는 쑤시는 그런 상황이었네요.

산행 너무 즐거웠지만
이제 벌레도 너무 많고, 습한 날씨 잘 못 걸리면 너무 고생스럽고 물도 모자라고...
가을까지 또 기다려야 할까봐요

동지섣달 꽃본듯이

하산 후 우측에 두번째 정도 집입니다.
편하고 좋아요--!

또 찾아가봐야겠네요. 청계산에 또 간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