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긍정의 사소한 만족

[꿀팁] Jump AR 앱으로 즐기는 고궁관람

여행/도장깨기 (국보, 문화유산)
반응형

고궁이나 문화재 관람은 아이들에게 자칫 지루함을 가져올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많은 노력들이 있는 것 같네요.


그중 하나가 JUMP AR 입니다.

앱으로 다운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요렇게 다운받아서 궁 안에 동물들을 찾아다니면 되는 신기한 증강현실 세상입니다.

단점은 이걸 깔아주는 순간 문화재나 궁은 점프로 물들고
이름이 뭐고 어떤 의미를 갖는지는 관심이 없어진다는 것이지요.
차분하게 정상적으로 관람 한번 하시고
그 다음에 설치해서 활용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실제 궁에 동물들이 움직이는 모습들이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글자를 넣을 수도 있네요 ㅎ

아이들의 관심을 유도하기에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뛰어다닐 수도 있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고요.

숨어있는 냥이도 귀엽네요.

주변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 체험 툴로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